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노트북 컴퓨터에서 터치 패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by mindman 2019. 9. 21.

 
저도 그랬지만 터치패드를 사용할 때 늘 불편했습니다. 그저 피했지요 무선 마우스를 사던지 하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터치패드도 잘만 사용하면 마우스 못지 않은 기능이 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에서 터치 패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How To Use Touch Pad In Laptop Computer)

 

노트북 컴퓨터에서 터치 패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주제1

내용을 입력하세요.
저도 그랬지만 터치패드를 사용할 때 늘 불편했습니다. 그저 피했지요 무선 마우스를 사던지 하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터치패드도 잘만 사용하면 마우스 못지 않은 기능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patorry/220685
이 블로그에 글로도 출판하였습니다 글로 읽으실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제가 쓰는 사양은 HP Pavillion 노트북에 윈도 10(windows 10)입니다. 여기서는 터치패드 드라이버가 Synaptics입니다.
제조사가 다르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른 제조사는 잘 모르지만, 대체로 기능은 비슷합니다.

다른 제조사에 대해서 질문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하다고 말씀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사용자이지 업자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제가 확인해 본 바로는 최신형 노트북이나 구형 노트북이나 터치패드 사용법은 거의 비슷합니다. 많은 분들이 노트북을 쓰고 있습니다. 그분들의 다수는 터치패드를 쓰고 있지요. 
이 동영상 안에는 노트북 컴퓨터의 터치패드 사용법을 담았습니다. 많은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노트북,#터치패드,#TouchPad

 


 

동영상

노트북 컴퓨터에서 터치 패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https://youtu.be/fj34euyPg5Y

마인드맨 김영진
충남 예산 꽃밭들
마인드맨 김영진




댓글